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일반대학원 안보공익경영학과

메뉴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2020-1학기 코로나19관련 대면 수업 진행 시 유의사항 안내

    • 등록일
      2020년 4월 27일
    • 조회수
      448

코로나19 관련하여 대면 수업 진행 시, 강의실 입실 전후 필수확인사항 및 발열체크 및 확인증 발급장소를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강의실 입실 전후 필수 확인 사항

  1.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수업 참여 불가(이 경우 해당 수업 교·강사와 사전 협의 바람)

   가. 수업일 발열, 기침 등 본인의 신체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나. 최근 2주 전 해외 방문 한 경우 및 유증상자와 접촉 이력이 있는 경우

  2. (1번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수업일 지정된 장소에서 발열체크 진행 후 확인증 발급받아 마스크 착용 후 강의실 입실

  3. 수업 담당 교·강사에게 발열체크 확인증 제시 필요

  4. 수업 진행 시 마스크 착용 필수이며, 수강생간 적정 거리 확보 필요

 

나. 발열체크 및 확인증 발급 장소(위의 지정된 장소)

  1. 평일 주간수업 발열체크 및 확인증 발급 장소 (09:00~17:30)

   가. 웨스트민스터홀 내 수업학생은 일반대학원 교학팀에서 발열체크

   나. 웨스트민스터홀 이외 건물 수업학생은 학생회관 5층 보건실 앞 로비에서 발열체크

  2. 평일 야간(17:30~19:30) 및 토요일(주간·야간) 수업 발열체크 및 확인증 발급

   가. 조만식기념관, 진리관, 웨스트민스터홀 3개 건물 수업 학생은 조만식기념관 1층 로비에서 발열체크

      [위 3개 건물은 출입구 전체를 통제하고 조만식기념관을 통해 진리관, 웨스트민스터홀(4층 구름다리) 출입 가능]

   나. 베어드홀, 숭덕경상관, 정보과학관, 미래관, 형남공학관 수업 학생은 각 건물 출입구 로비에서 발열체크

상단으로 이동